[경제일반] 글로벌 시장조사회사 닐슨(Nielson), 미국의 비건밀크(Vegan Milk) 판매량 전년 대비 9% 증가
2012년~2017년 미국 일반 우유 판매액은 15% 줄어든 161억2000만 달러 기록
글로벌 시장조사회사 닐슨(Nielson)에 따르며 2018년 미국의 비건밀크(Vegan Milk) 판매량은 전년 대비 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체 시장 규모는 $US 16억 달러로 전체 미국 우유시장 점유율은 13%에 달한다. 반면에 일반 우유의 판매는 동기간 6% 줄어들었다.
2012년부터 2017년 사이 미국 일반 우유 판매액은 15% 줄어들어 161.2억 달러를 기록했다. 시장전문가들은 2020년까지 일반 우유의 판매량은 11% 축소될 것으로 전망한다.
2012년부터 2017년 사이 비건밀크의 판매량은 61% 확대됐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식물에 기반한 우유를 선택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 소비자의 19%는 건강상의 이유로 식물성 우유를 소비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식물성 고기 등을 포함한 식품의 인기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닐슨(Nielson) 로고
전체 시장 규모는 $US 16억 달러로 전체 미국 우유시장 점유율은 13%에 달한다. 반면에 일반 우유의 판매는 동기간 6% 줄어들었다.
2012년부터 2017년 사이 미국 일반 우유 판매액은 15% 줄어들어 161.2억 달러를 기록했다. 시장전문가들은 2020년까지 일반 우유의 판매량은 11% 축소될 것으로 전망한다.
2012년부터 2017년 사이 비건밀크의 판매량은 61% 확대됐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식물에 기반한 우유를 선택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 소비자의 19%는 건강상의 이유로 식물성 우유를 소비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식물성 고기 등을 포함한 식품의 인기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닐슨(Nielson) 로고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