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지노모토(味の素), 올해 인도네시아 가정용조미료 증산위해 25억 엔 투자해 공장 신설
향후 현지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공급체제를 확립하고자
일본 식료품업체 아지노모토(味の素)는 2016년 인도네시아 자회사 카라완공장 내에 25억 엔(약 284억 원)을 투자해 조미료 ‘Sajiku'의 생산공장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경제성장에 따라 가정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조미료의 수요확대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기존 공장과 합쳐 총 생산능력이 80% 증가했다.
향후 현지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공급체제를 확립을 목적으로 한다. 참고로 ‘Sajiku'는 1999년에 발매한 조미용 시리즈로 현재 튀김가루 3종류와 기타 메뉴용 조미료 11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판매량은 2012~2015년도 연평균 23% 증가했으며 향후 신규고객의 확대와 기존고객의 사용량 증가로 판매가 지속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Sajiku 이미지(출처 : 아지노모토)
인도네시아 경제성장에 따라 가정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조미료의 수요확대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기존 공장과 합쳐 총 생산능력이 80% 증가했다.
향후 현지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공급체제를 확립을 목적으로 한다. 참고로 ‘Sajiku'는 1999년에 발매한 조미용 시리즈로 현재 튀김가루 3종류와 기타 메뉴용 조미료 11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판매량은 2012~2015년도 연평균 23% 증가했으며 향후 신규고객의 확대와 기존고객의 사용량 증가로 판매가 지속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Sajiku 이미지(출처 : 아지노모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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