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쓰비시상사, 식품유통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사업 시작
일본 종합상사인 미쓰비시상사(三菱商事)에 따르면 식품유통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가속화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근시일에 통신기업인 NTT와 공동출자회사인 인더스트리원(インダストリー・ワン)을 설립할 계획이다. 출자 비율은 미쓰비시상사가 51%, NTT가 49%이다.
수요 예측을 통해 재고 감소 혹은 수주 전자화 등을 제공하여 1조엔에 달하는 식품 손실을 감소할 방침이다. 개발 부문에는 도시바테크(東芝テック)와 후지쯔(富士通)도 참여했다.
▲미쓰비시상사(三菱商事) 로고
근시일에 통신기업인 NTT와 공동출자회사인 인더스트리원(インダストリー・ワン)을 설립할 계획이다. 출자 비율은 미쓰비시상사가 51%, NTT가 49%이다.
수요 예측을 통해 재고 감소 혹은 수주 전자화 등을 제공하여 1조엔에 달하는 식품 손실을 감소할 방침이다. 개발 부문에는 도시바테크(東芝テック)와 후지쯔(富士通)도 참여했다.
▲미쓰비시상사(三菱商事)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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