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출시
깊은 보습과 진한 영양을 담은 실용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업 출시
백진호 기자
2025-10-01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 [출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선주)에 따르면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영양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2025년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탄력 광채,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등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고효능 성분과 4950원이라는 가성비로 출시 4개월여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정 라인에 이은 3번째 시리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과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 5종’을 함유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이번 영양 장벽 라인은 △보습감과 영양감이 뛰어난 ‘크림 스킨’ △세라마이드 함유 캡슐로 영양을 가득 충전해 주는 ‘캡슐 에센스’ △쌀알보다 작은 3개의 마사지볼로 처지기 쉬운 U존(눈가·광대 밑·턱)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 △120시간 보습 개선 효과(엘리드 / 2025.7.2~7.7 / 23~59세 여성 22명)와 윤기·영양·장벽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영양 크림’ △건조한 계절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보습 미스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5종 제품을 병행 사용 시 모두 손상된 피부 장벽의 85.1%를 개선하는 효과(엘리드 / 2025.7.2 / 21~58세 여성 20명(스킨, 에센스, 컨센트레이트, 크림, 미스트 병행 사용 시))가 있다.

마사지볼 일체형 제품인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는 4주 사용 후 U존 피부 처짐 개선 효과(눈가 10.2%·광대 밑 6.9%·턱 3.3%, 엘리드 / 205.6.25~7.25 / 23~60세 여성 23명)를 확인한 바 있다.

한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영양 장벽 5종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SSG닷컴, 이마트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 브랜드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위해 깊은 보습과 진한 영양을 담은 실용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신제품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할 것이다"고 전했다.

◇ 제품 상세 정보

-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크림 스킨(150ml): 권장소비자가격 4950원
-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캡슐 에센스(45ml): 권장소비자가격 4950원
-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15ml): 권장소비자가격 4950원
-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크림(50ml): 권장소비자가격 4950원
-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보습 미스트(150ml): 권장소비자가격 4950원

※ 주름 개선 기능성(주성분: 아데노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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