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Adverty, 혼합 현실용 광고 네트워크 출시
브랜드 및 광고주가 새로운 미디어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원활한 가상 포스터 및 간판 제공
영국 차세대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Adverty에 따르면 혼합 현실용 광고 네트워크를 출시할 계획이다. 많은 회사가 브랜딩 및 광고를 위해 새로운 매체를 활용하려는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Adverty는 증강현실(AR) 및 혼합 현실(MR) 광고를 이용하고자 하는 것이다. HoloLens와 Magic Leap One과 같은 헤드 장착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래 증강현실(AR)용 광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y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홀로렌즈용 월드투어(PuzzleAR : World Tour for the Microsoft HoloLens)을 통해 이 기술에 대한 첫 번째 데모를 런칭했다.
이 회사는 혼합현실(MR)을 위한 광고 네트워크 발표와 함께 이러한 새로운 플랫폼을 위한 선도적인 광고기술 제공 업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Adverty 플랫폼을 사용하면 회사 및 브랜드는 혼합 현실 경험의 일부로서 고객의 실제 환경에 배치된 가상 포스터 및 간판을 사용하해 광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리스본에 본사를 둔 Bica Studios는 혼합현실(MR) 퍼즐 타이틀인 'PuzzleAR : World Tour'로 수익 창출을 위한 Adverty 플랫폼을 처음으로 사용했다.
Adverty는 브랜드 및 광고주가 새로운 미디어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원활한 가상 포스터 및 간판을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가까운 장래에 혼합 현실에서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하는 더욱 흥미 진진한 광고 포맷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활하고 비-침입적인 광고를 추가함으로써 앱 퍼블리셔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하는 것은 Adverty의 목표이다. 또한 Adverty는 가까운 장래에 수익 창출 플랫폼을 더 많은 창작자와 콘텐츠에 제공할 방침이다.
▲ UK-adverty-homepage
▲ Adverty 가상광고(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