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식료품업체 오이시스(オイシス), 2016년 4월 육아 세대에 대한 판매증가를 목표로 빵의 주력브랜드 쇄신 방침
제조공정의 변화로 음식맛 향상 및 품목 다양화로 연령층 폭을 확대
김창영 기자
2016-04-08 오후 2:23:51
일본 식료품업체 오이시스(オイシス), 2016년 4월 육아 세대에 대한 판매증가를 목표로 빵의 주력브랜드 쇄신 방침... 제조공정의 변화로 음식맛 향상 및 품목 다양화로 연령층 폭을 확대해 점유율 증대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중앙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