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통업체 이온(イオン), 고급 사료시장 진출
지난 4월27일부터 고급 사료를 자체 브랜드로 발매하기 시작
일본 유통업체 이온(イオン)에 따르면 2017년 4월 영양균형과 무첨가식품 등을 고려한 고급 사료시장에 진출했다.
최근 애완동물을 가족의 일환으로 여겨 건강을 위해 지출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 향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참고로 당사는 애완동물전문점 이온펫 전국 약 180개 점포에서 지난 4월27일부터 고급 사료를 자체 브랜드로 발매하기 시작했다.
▲자체브랜드로 발매한 고급사료 이미지(출처 : 이온펫)
최근 애완동물을 가족의 일환으로 여겨 건강을 위해 지출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 향후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참고로 당사는 애완동물전문점 이온펫 전국 약 180개 점포에서 지난 4월27일부터 고급 사료를 자체 브랜드로 발매하기 시작했다.
▲자체브랜드로 발매한 고급사료 이미지(출처 : 이온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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