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25 상상 마케팅스쿨 18기’ 성료
마케팅 실무 경험이 풍부한 현직 전문가들의 강연과 멘토링이 병행돼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이해와 전략 수립 기회 제공
▲ KT&G(사장 방경만), 대학생 대상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2025 상상 마케팅스쿨 18기’ 성황리 마무리(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오른쪽에서 세번째)과 대상 수상팀 ‘다움’) [출처=KT&G]
KT&G(사장 방경만)에 따르면 대학생 대상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2025 상상 마케팅스쿨 18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KT&G가 2010년부터 운영 중인 실전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의 마케팅 실무 역량 강화와 취업 역량 제고를 목적으로 하며 지금까지 누적 수료자만 2만 여 명에 달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마케팅 교육 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2025년 18기를 맞은 ‘2025 상상 마케팅스쿨’은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2025년 4월 모집을 시작해 2단계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먼저 마케팅 기초 강의와 아이디어 과제를 수행하는 ‘챌린저(Challenger)’ 과정이 운영됐다. 이 중 우수한 성과를 낸 참가자들은 팀을 이뤄 2박 3일간 ‘해커톤(Hackathon)’ 과정에 참여했다.
해커톤은 실전 마케팅 과제 수행과 경쟁 PT 형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심사를 통해 우수팀에게는 총 900만 원 규모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마케팅 실무 경험이 풍부한 현직 전문가들의 강연과 멘토링이 병행돼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이해와 전략 수립 기회를 제공했다.
▲ KT&G(사장 방경만), 대학생 대상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2025 상상 마케팅스쿨 18기’ 성황리 마무리( ‘2025 상상 마케팅스쿨 18기’ 해커톤 참가자) [출처=KT&G]
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은 “상상 마케팅스쿨은 지난 10여 년간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진로 탐색과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과정을 수료한 예비 마케터들이 앞으로 전문성과 창의성을 겸비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