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카트만두(Kathmandu), 2017년 7월 31일마감 연간세후순이익 13.5% 상승
향후 주요시장 성장 및 유지, 마진확대, 운영 효율성 등을 핵심 경영목표로 결정
뉴질랜드 아웃도어 의류 제조판매기업 카트만두(Kathmandu)에 따르면 2017년 7월 31일마감 기준 연간 세후순이익은 13.5% 상승해 $NZ 3800만달러로 집계됐다.
연간 매출액은 4.6% 상승해 4억4530만달러를 기록했다. 새로운 제품 출시, 비용 관리의 효율성 등이 이익증가에 기여한 것으로 판단된다.
향후 주요시장 성장 및 유지, 마진확대, 운영 효율성 등을 핵심 경영목표로 결정했다. 유럽에서 도매업 추진, 새로운 글로벌 판매채널 개발 등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계획이다.
▲카트만두(Kathmandu) 로고
연간 매출액은 4.6% 상승해 4억4530만달러를 기록했다. 새로운 제품 출시, 비용 관리의 효율성 등이 이익증가에 기여한 것으로 판단된다.
향후 주요시장 성장 및 유지, 마진확대, 운영 효율성 등을 핵심 경영목표로 결정했다. 유럽에서 도매업 추진, 새로운 글로벌 판매채널 개발 등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계획이다.
▲카트만두(Kathmandu)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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