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제주도로 워케이션을 떠나는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 제공
제주도 내 외식·숙박업종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만 원 캐시백
▲ KB국민카드, 마음의 고향 제주로 워케이션 떠나요 이벤트 실시 [출처=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에 따르면 2025년 10월31일(금)까지 제주특별자치도청과 손잡고 제주도로 워케이션을 떠나는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담아 제주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일석이조의 행사를 진행한다.
◇ 제주도 내 외식·숙박업종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만 원 캐시백
제주 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10월31일(금)까지 이벤트 응모 후 KB Pay 또는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BC, 선불카드 제외)로 제주도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현장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을 행사기간 중 최대 5회(1만 원)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 제주’를 방문해 워케이션 참여를 인증하면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 지류 상품권 1만 원도 수령할 수 있다.
◇ 워케이션 희망 직장인들을 위한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
제주특별자치도는 사전 협약 된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제주, 서귀포)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최소 1주일부터 최대 2개월까지 이용 신청 가능하며 아일랜드 워크랩 신청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워케이션 중 제주도의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가 체험비 최대 5만 원과 왕복 항공권 비용 최대 10만 원 등 1인 최대 3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 KB Pay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워케이션(Workcation)은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다양한 문화와 환경을 경험하면서도 업무를 함께할 수 있어 최근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과 풍부한 문화적 자산 덕분에 2023년 11월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직장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워케이션 선호도 설문조사’에서 워케이션 선호 지역 전국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민관 합동 워케이션 활성화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를 방문한 직장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외식, 숙박 업종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