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MG신용정보가 제3차 NPL 투자설명회 개최
유망 자산 발굴 방법과 투자 포인트 및 경·공매에 NPL을 접목한 수익 극대화 전략
▲ MG신용정보, 투자설명회 배너 [출처=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에 따르면 2025년 10월15일(월) MG신용정보(대표이사 박준철)가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에서 '2025년 경·공매 NPL 충청권역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개인투자자 및 기관투자자 등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25년 6월 서울, 9월 광주에서 열린 설명회에서 업계 관계자와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데 이어 3번째로 개최하는 것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대전·세종·충청 지역 물건의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유망 자산 발굴 방법과 투자 포인트 및 경·공매에 NPL을 접목한 수익 극대화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은현 법무법인 명도 경매연구소장의 특강도 준비돼 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10월13일까지 MG신용정보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MG신용정보는 11월에도 부산광역시에서 투자설명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준철 MG신용정보 대표이사는 “경·공매는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에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는 수단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경매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투자설명회를 통하여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발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