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토정보공사, 보육원 생활환경 개선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 한국국토정보공사 어명소 사장(가운데)과 LX노동조합 위경열 위원장(오른쪽), 선덕보육원 성제환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어명소·LX)에 따르면 2026년 2월9일(월) 전라북도 완주군 선덕보육원을 방문해 보육원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침대를 전달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실천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아동·청소년 복지 현장 참여를 통해 한국국토정보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또한 설 명절을 앞두고 단순한 물품전달을 넘어 명절의 따뜻한 의미와 나눔의 가치를 함께 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전달식에는 한국국토정보공사 어명소 사장과 LX노동조합 위경열 위원장, 선덕보육원 성제환 원장 등이 참석해 아이들이 원하는 간식을 함께 먹으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한국국토정보공사 어명소 사장과 LX노동조합 위경열 위원장, 선덕보육원 성제환 원장이 생활관에 설치된 개인용 침대를 살펴보고 있다 [출처=한국국토정보공사]
한편 한국국토정보공사는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핵심 가치로 삼고 취약계층지원,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선덕보육원 성제환 원장은 “생활관에 꼭 필요한 침대를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어명소 사장은 “설을 맞아 아이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