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글로벌 식품업체 네슬레인디아(Nestle India), 라면스캔달로부터 14개월만에 실적을 회복해 시장점유율 60% 기록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25~30여 개에 달하는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어
김백건 선임기자
2016-11-10 오전 11:05:39
인도 글로벌 식품업체인 네슬레인디아(Nestle India)에 따르면 라면스캔달로부터 14개월만에 실적을 회복해 시장점유율 60%를 기록했다.

네슬레는 2015년 8월 납성분이 허용치보다 7배나 많이 함유했다는 이유로 대규모 리콜조치를 단행했다. 하지만 이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25~30여 개에 달하는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