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이도그룹홀딩스, 2020 회계연도 1월 분기 그룹 매출 1682억엔
일본 식료품 기업인 다이도 그룹 홀딩스(DyDo Group Holdings Inc)에 따르면 2020 회계연도 1월 마감 분기 그룹 매출은 1682억엔으로 집계됐다.
국내 영화 흥행작에서 2001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千と千尋の神隠し)'의 기록을 깬 2020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劇場版「鬼滅の刃」無限列車編)'과의 콜라보 제품의 자판기 매출이 크게 기여한 것으로 조사됐다.
2020년 10월 5일부터 시작된 다이도의 캔 커피 콜라보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 수 5000만개를 돌파했다. 2020 회계연도 3분기 영업이익은 2분기 대비 1.6배로 조사됐다.
다양한 원두를 혼합한 커피 음료의 맛에 '귀멸의 칼날'이 프린트된 캔 디자인과 작품의 인기가 높아진 시점이 시너지를 준 것으로 판단된다. 연간 판매량은 10억개로 집계됐다.
▲다이도그룹홀딩스(DyDo Group Holdings Inc) 홈페이지
국내 영화 흥행작에서 2001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千と千尋の神隠し)'의 기록을 깬 2020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劇場版「鬼滅の刃」無限列車編)'과의 콜라보 제품의 자판기 매출이 크게 기여한 것으로 조사됐다.
2020년 10월 5일부터 시작된 다이도의 캔 커피 콜라보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 수 5000만개를 돌파했다. 2020 회계연도 3분기 영업이익은 2분기 대비 1.6배로 조사됐다.
다양한 원두를 혼합한 커피 음료의 맛에 '귀멸의 칼날'이 프린트된 캔 디자인과 작품의 인기가 높아진 시점이 시너지를 준 것으로 판단된다. 연간 판매량은 10억개로 집계됐다.
▲다이도그룹홀딩스(DyDo Group Holdings Inc)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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