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할인점업체 테스코(Tesco), 1만2000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론칭
김백건 기자
2016-09-24 오후 8:09:47

▲ 할인점업체인 테스코(Tesco) 홍보 자료 [출처=홈페이지]

태국 할인점업체인 테스코(Tesco)는 1만2000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올해 안에 200개 점포와 연결할 계획이다.

주요 타겟고객층은 25~45세의 여성고객이며 주력 상품은 건강, 뷰티용품, 아동용품 등으로 결정했다. 또한 신선식품을 제외한 식품도 추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엠아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동남아시아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