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IHG 호텔 앤 리조트, 킴튼 말라이 방콕 오픈

민서연 기자 | 기사입력 2020/10/19 [22:45]

[태국] IHG 호텔 앤 리조트, 킴튼 말라이 방콕 오픈

민서연 기자 | 입력 : 2020/10/19 [22:45]

글로벌 호텔체인점인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에 따르면 킴튼 말라이 방콕(Kimpton Maa-Lai Bangkok)을 오픈했다.  

킴튼 말라이 방콕은 방콕 랑수안(Langsuan) 지역의 예술 문화 지구에 자리잡고 있다. 호텔과 레지던스가 혼합된 형태로 가까운 룸피니 공원(Lumpini Park)에서 녹지도 조망할 수 있다.

‘말라이(Maa-Lai)’라는 용어는 태국의 오랜 철학 ‘라미아트(lamiat)’에서 유래했다. 호텔 실내는 창의성을 바탕으로 완벽함을 계속해서 쫓도록 장려하는 이러한 오래된 믿음에 걸맞은 요소들로 꾸며졌다.

태국의 유명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P49 디자인(P49 Deesign)가 호텔 내부를 디자인했다. 수공예 패브릭, 지역에서 공수한 로수콘(Rossukon) 꽃 자수와 로비 중앙에서 빛을 발하는 짜인 밧줄 모양의 조각 등 기발한 예술 작품들이 즐비하다.

레지던스 객실 131개를 포함해 총 362개의 객실 및 스위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킴튼 말라이 방콕은 400명 규모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스톡 닷 룸(Stock.Room)을 포함해 총 네 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 킴튼 말라이 방콕(Kimpton Maa-Lai Bangkok) 전경(출처 : 홈페이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